행사 보고2016.03.14 11:42

제 2회 신입당원 방가방가/ㅁ/ 가 3월 9일 수요일에 있었습니다. 

후기를 함께 보시죵 



△ 2회 방가방가 웹자보 


△ 2회 방가방가의 모습을 영상으로!


무려 스물 일곱분♥이 참여해주셨습니다. 하연, 상욱, 서린, 경은, 인우, 관웅, 재원, 희천, 유진, 동욱, 겸송, 윤아, 병준, 진성, 미성, 만형, 소라, 형훈, 지원, 은비, 라인, 종헌, 현준, 비연, 권우, 재석, 여진

이 중에 신입당원분들이 무려 20분이었다는 점! 괄목할 성과가 아닌가 싶습니다. 


△ 1회와 마찬가지로 이렇게 촛불을 켜놓고…♡ The Love...


간단하게 청년녹색당에 대한 소개를 했습니다. 그 후에 각자 이름과 관심 의제를 짧게 소개했는데요. 

신청하지 않고 오신 분들까지 성함을 5분내 외우느라 진행자는 즐거우면서도 힘들었다고 합니다. (ㅋㅋ)



그 이후 두 번의 조이동이 있었는데요. 처음에는 의제별이었습니다. 소개에서 많이 나온 동물권, 탈핵에너지, 여성소수자, 기타. 이렇게 네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.


이후에는 제비뽑기로 조를 나누었는데요. 다행히 전 조와 겹치는 분들도 별로 없었고, 성비도 좋았답니다 :-) 


재미없어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- 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. ㅠ_ㅠ 정말 준비한 당원이 행복했다고요!  


무려 평일 밤에 11시 30분까지도 민중에집에 남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. :-) 

참여해주신 분들은 이런 친목모임이 또 있음 좋겠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. 

운영회의때에 꼭 반영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. 언제나 참관이 가능하니 어떤 말씀이든 환영한다구요. 



Posted by 청년 녹색당